마이크로 인플루언서

유튜브 마케팅Youtube Marketing
마이크로 인플루언서About
Micro Influencer

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
저비용 고효율의 성과를 올려보세요.

소개이미지
마이크로 인플루언서
마이크로 인플루언서는 카테고리 내 틈새시장에서 충실한 팬들을 보유하고 있지만 구독자는 적은 인플루언서를 말합니다. 이들은 팬들과의 소통에 상대적으로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때문에 팬들은 대화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. 이는 서비스/제품에 대한 메시지를 좀 더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 또한 인기 인플루언서 한 명 보다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여러 명이 비용 대비 효율면에서 높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