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튜브 광고상품 소개

유튜브 광고상품Youtube Advertising Product
유튜브 광고상품 소개About Youtube
Advertising Product

유튜브 자체 광고를 집행해보세요.

소개이미지
동영상 원탑 플랫폼, YOUTUBE
한국 유튜브 앱 사용시간은 317억분으로 카카오, 네이버 등 대표 앱에 비해 압도적 사용량을 보이고 있습니다. 특히 10대, 20대 등에게는 원탑, 50대 이상에서도 최대 사용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.



YOUTUBE, 검색 플랫폼화
모든 계층에서 정보 검색을 할 때도 포털보다 유튜브를 선호하는 상황입니다. 맞춤형 콘텐츠, Vlogger의 활약, How to 영상의 증가는 10대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.



YOUTUBE Creator & Fan, Engagement
유튜브 콘텐츠의 강점은 크리에이터와 팬의 강력한 관계성에 있습니다. 팬과의 강력한 관계성은 능동적이며 적극적인 콘텐츠 소비로 이어집니다. 크리에이터는 팬들에게 Influencer가 되며 브랜드의 Messenger 또는 Ambassador가 됩니다.